본문 바로가기
건강 건강 쵝오!

스테파니 몸매 각선미가 환상적... [나이,키]

by ....,., 2021. 7. 8.
반응형

스테파니가 인스타에 몸매를 공개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스테파니의 몸매가 정말 대박인 이유는 사진이 아니고 영상으로 몸매 인증을 했기 때문입니다.

 

다리가 저렇게 가늘어도 되는지 모를 정도로 엄청난 각선미를 자랑한 스테파니네요!!

 

 

 

스테파니는 2021년 7월 7일 자신의 SNS에 "요즘 스토리 하다 보니. 피드가 좀 뜸했습니다. 다음 주 발레 연습 들어가기 전에 비건 다이어트 중. Have a great day everyone. 체중관리 다이어트"라며 영상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스테파니 영상에는 흰색 크롭 티와 핫팬츠를 착용한 스테파니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다이어트가 필요 없어 보이는 길고 가는 다리는 시선을 압도했고, 누리꾼들은 스테파니의 완벽한 몸매에 부러움을 표출하기도 했네요

 

 

 

 

 

 

스테파니는 최근에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거 출신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스테파니와 남친 브래디 앤더슨은 23살이라는 큰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어서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메이저리거 출신 브래디 앤더슨은 메이저리거 출신 답게 엄청나게 눈이 높겠죠!

 

이번 스테파니의 몸매 사진을 보니 브래디 앤더슨이 스테파니에게 반할만 하네요!  대박입니다.

 

 

 

 

 

스테파니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 키는 167cm인데요!

 

요즘 연예인들은 정말 관리를 잘해서 35살임에도 불구하고 20대 같은 몸매를 자랑하네요!

 

스테파니 몸매 정말 대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