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셀럽

이이담 완전 이뻐요 ♥ [나이,키, 몸매]

by ....,., 2021. 12. 9.
반응형

공작도시에서 김이설 을 연기하는 이이담 이란느 배우가 정말 눈에 띄더라고요!

 

신예배우 인것 같은 이이담 인데 오늘은 이이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이이담

 

 

 

이이담 은 1996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26살이 되었네요!

 

공작도시에서 색다른 마스크로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는 이이담인데 어디 나왔다 보니 2021년에 보이스 4에서 '리사 조' 를 연기한 적이 있는 이이담 이네요!

 

그전에는 2020년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영화 에서 나온 적이 있는 이이담이네요!

 

너무 매력적인 마스크가 매력적이네요!!

 

이이담은 나이가 26살로 신예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이담 키는 정확하게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수애 옆에서 찍은 사진으로 키를 유추해 볼 수 있네요!

 

수애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거든요!

 

같이 힐을 신었다고 가정해도 이이담음 키가 약 170cm 정도 될것 같네요!

 

그 옆에 이학주 정말 귀엽네요 ㅋㅋㅋ

 

#이이담 키

 

 

색다름 마스크와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는 이이담이였습니다.  이이담 몸매도 정말 날씬하네요!

 

공작도시에서 좋은 연기 보여주고 앞으로 대세 배우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황세온 연기 잘하네 ! 황세온 [나이,키, 몸매]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 다들 잘 보고 계신가요? 어느날 에서 정말 매력적인 배우가 등장하는데요! 알고보니 모델 겸 배우 황세온 이였습니다. 너무 매력적인 황세온 인데요! 오늘 황세온 에

chuni2020.tistory.com

 

 

여자아이들 미연 너무 이뻐서 와... ♥ [나이,키]

여자아이들 미연 아시나요?  여자아이들 미연 너무 이쁘게 되서 오늘부터 입덕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여자아이들 미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아이들 미연 여자아이들 미연

chuni20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