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건강 쵝오!

이달의소녀 하슬.. 너무 귀여운데요?? 눈빛 섹시 [나이,키]

by ....,., 2021. 6. 24.
반응형

이달의소녀 컴백을 앞두고 멤버들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달의 소녀 하슬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

 

이달의소녀 하슬도 엄청나게 매력적이네요

 

 

 

이달의소녀 하슬은 어떻게 보면 눈빛이 참 섹시한데요!  팀에서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이달의소녀 하슬이네요!

 

팀에서 대표적인 동양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이달의소녀 하슬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달의소녀 하슬은 1997년생으로 2021년 올해 나이가 25살이 되었고 키는 약 160cm로 알려져 있네요!

 

이달의 소녀는 멤버들이 아담하고 귀여운 스타일 인것 같네요!

 

이달의소녀 하슬은 순천에서 태어나서 벌교에서 자랐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이달의소녀 하슬은 쌍카풀이 없는 매력적인 눈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달의소녀가 공식적인 리더가 없는데 이달의소녀 하슬은 1/3 리더로 실질적인 리더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특히 멤버들을 잘 챙겨주는 것으로 유명한 이달의소녀 하슬입니다.

 

이달의 소녀 하슬은 데뷔전에 성악을 배웠고 성악가를 꿈꿨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성량이 좋고 음역대도 넓어서 고음을 안정적으로 부르는 이달의 소녀 하슬이랍니다.

 

 

 

청순한 외모의 이달의소녀 하슬인데요!  머리스타일, 메이크업에 따라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바탕이 좋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이달의소녀 하슬이네요

 

이번 앨범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이달의 소녀 희진 청순하고 이쁜데요??♥ㅡ♥ [나이,키]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이달의소녀인데요! 이달의소녀 컴백기념으로 멤버들을 포스팅해보려고 한답니다 오늘 포스팅해 볼 멤버는 바로 이달의소녀 희진입니다. 이달의소녀 희진은 2000년생으로 올

chuni2020.tistory.com

 

반응형